통밀건강빵 샌드위치

재료

통밀건강빵 1개, 감자 2개, 유정란 1개, 오이 1/2개, 양파 1/4개, 로메인 3장, 어린잎채소, 토마토 1개
감자샐러드양념 : 마요네즈 4큰술, 설탕 1/2작은술, 소금 1/3작은술, 후추 조금

관련물품

요리방법

1. 오이, 양파는 채썰어 소금 1작은술, 설탕 1큰술, 물 1컵에 10분간 재웠다가 물기를 제거한다.
2. 감자, 유정란은 삶아 대강 으깬다.
3. 토마토는 둥글게 썰고 나머지 채소는 깨끗이 씻는다.
4. 1과 2에 샐러드 양념을 한다.
5. 통밀건강빵을 1/2로 썰어 마요네즈를 양쪽에 바른다.
6. 빵에 로메인을 깔고 토마토-감자샐러드-어린잎채소 순서로 채운다.
7. 오미자원액에 생수를 기호에 맞게 타서 곁들인다.

요리·사진 강미애 한살림요리학교 강사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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